Year of production: 2014. Running Time: 1:46 min

삼성생명  리쿠르팅 홍보 영상  On-line

[당신이 아까워요]

FC플래너를 모집하는 기존의 홍보방법들을 버리고

업계최초 리쿠르팅 뮤직비디오라는 새로운 승부수를 던졌습니다.

투박하면서도 친근한 인디밴드 ‘정직한 멜로디’를 모델로 하고

쉽고 경쾌한 후크송인 <아이고 좋아라> 멜로디에

타겟의 공감을 살 수 있는 생활형 스토리를 담아냈습니다.

경력단절 주부가 삼성생명의 FC육성 프로그램을 통해

프로 FC로 거듭나는 성장기를 컨셉으로 한 리쿠르팅 뮤직비디오는

지원을 주저하는 타겟들의 심리적 문턱을 낮추고

1등 보험사로서 삼성생명의 신뢰도를 높여주었습니다.

COPYRIGHT © HOWZ Inc. ALL RIGHTS RESERVED.